도박 캐피탈 마카오, 아이리스 체크 국경 통제 1차 완료

도박 캐피탈 마카오, 아이리스 체크 국경 통제 1차 완료

도박 캐피탈 마카오, 아이리스 체크 국경 통제 1차 완료

Blog Article

이 기술은 현재 6개의 국경 통제 장치를 준비하여 홍채 제거 기술로 마카오를 오가는 여행객을 처리할 수 있는 파일럿 테스트의 일부입니다

앞으로 500대의 클리어런스 장치가 설치될 예정이며, 정부는 주민들에게 이 기술을 테스트하도록 요청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홍채 인식 국경 검사가 더 큰 규모로 시행되어 마카오의 모든 국경 검사에 도입될 수 있습니다.

- 대규모 구현 전에 더 많은 테스트 실행

이 기술은 디스토피아적인 고리를 가지고 있지만, 2021년 8월 마카오 입법의회에서 공포한 입법 노력의 일환입니다. 정부는 여행자의 홍채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이민 관리법에 변경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1차 투표는 최근 더 적은 수의 장치를 사용하고 경찰이 통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마카오 정부는 500대의 장치를 통해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국경을 통과하는 데 데이터를 더 잘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홍채 검사의 2단계는 18세 이상 마카오 거주자를 대상으로 하며, 통관 검사에 참여하도록 요청할 예정입니다. 2단계 검사가 완료되면 개인 홍채 데이터를 마카오 거주자 전자 신분증에 직접 연결하는 3단계 검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하면 거주자가 입국하거나 출국할 때 실물 신분증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이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의무화될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는데, 이는 특별행정구의 외국인 관광객 유치 능력을 약화시킬 수 있는 조치입니다.

- 아일랜드어 및 얼굴 인식 클리어런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도 의무 사항은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3월 마카오 보안부 장관 웡 시오 차크가 이 기술을 도입했을 때, 사람이 원하지 않는다면 홍채 데이터를 제출할 의무가 없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안면 인식은 이미 많은 국제 국가에 입장할 수 있도록 사용되었지만 홍채 데이터는 대량으로 수집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아시아에는 홍채 인식 데이터를 사용한 다른 국가가 한 곳 있는데, 바로 싱가포르이기 때문에 이 아이디어가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For More Details:카지노사이트위키

Report this page